HOME>항노화클리닉>성장호르몬

 

 성장호르몬요법 - 성장호르몬이란?

성장호르몬은 뇌하수체 전엽에서 분비되어 성장발달과 다양한 대사과정에 작용하는 중요한 호르몬입니다.
소아에서는 뼈끝 성장판의 연골세포 분화를 자극, 뼈의 길이 성장을 촉진하여 키를 키우고, 성인에서는 지방분해, 단백질 합성을 통한 근육량 증가, 골교체율 및 골밀도 증가 등 다양한 대사개선 작용에 관여한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성장호르몬 연령의 따라 분리감소
GROWTH HORMONE

성장호르몬의 분비는 사춘기에 최고조를 이루고, 20대 이후 매 10년마다 14.4%씩 감소하여 60대가 되면 20대의 50% 이하로, 70대가 되면 20% 이하로 감소하게 됩니다.
따라서, 성장호르몬의 결핍이 60세이상 노인의 약 1/3에서 일어나는데, 그 증상으로서 다양한 대사이상, 즉 복부지방의 축적, 근육의 소실, 피부 감소, 정신건강의 장애 등이 초래됩니다.
이러한 성장호르몬 결핍에 의한 대사 이상은, 노화에 의한 기능퇴화와 매우 유사하여, 성장호르몬 분비의 감소가 노화의 주 요인임을 알게 되었습니다.

 

성장호르몬 보충요법
GROWTH HORMONE 

성장호르몬 분비 감소가 노화의 과정을 다 설명하는 것은 아니지만, 성장호르몬이 부족하면 노화의 일부 증상들이 가속화됩니다. 따라서 성장호르몬 보충요법을 통해 노화에 따른 여러가지 증상들을 개선하고 삶의 질을 향상시켜 활기찬 생활을 유지할 수 있습니다.
다음은 성장호르몬 결핍증 환자의 심혈관계 질환으로 인한 사망률입니다. 실제의  예상되던 사망률의 2배 이상이었는데, 성장호르몬 보충요법 이후 사망률이 다시 예상치로 감소되었습니다. 따라서 성장호르몬 결핍증을 심각한 질환으로 규정하고 적절히 치료해야 하는 이유가 생기게 되었고, 미국 FDA는 성장호르몬 결핍증에 대한 성장호르몬의 치료를 공인하였습니다.

 
성장호르몬 치료효과
GROWTH HORMONE 

   비만증, 복부지방 감소 및 사지근육의 증가
   골다공증의 예방 및 치료

   심혈관계 질환의 개선 
   질소 축적으로 인한 강력한 단백 동화작용
   운동능력 향상 및 근력 증가
   피부두께 증가 및 잔주름 제거
   성기능, 생식기관의 정상화
   기억력 향상 및 우울증, 불면증 완화
   노화에 따른 신기능 저하의 개선
   정서적 건강과 삶의 질 향상

 
클라투
냉각지방분해술
울트라포머
시크릿레이저
P.R.P
피부재생
헬리오스
토닝
스크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