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까사리빙 5월호] 다이어트를 즐기는 방법
  WE클리닉 Date : 2017-05-10 21:05:30 | hit : 27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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건강하게 먹고 신나게 운동하라!
매일 하던 운동이 지루하고 재미없게 느껴지진 않는가?
발레와 피트니스, 무용과 놀이, 테니스와 음악 등
잠재되어 있던 당신의 운동 욕구를 자극하는 운동법부터
아름답고 건강한 몸을 위한 다이어트 식단까지 주목해야 할 피트니스 이슈!

 

 

 

믹스 매치 운동을 주목하라!
대한민국 토탈 트렌드 2017에 따르면 요즘 사람들은 기존의 식상한 운동에서 벗어나
좀더 흥미와 자극을 유발하는 운동을 찾는다고 한다.
최근에는 유연성을 기르고 자세 교정을 함은 물론 근육도 만들 수 있는 '발레'가 많은 이의 관심을 받고 있다.

음악과 함께 놀면서 운동하라

듣기만해도 스트레스가 확 풀리는 신나는 음악과 함께 운동한다?
아무리 효과가 좋아도 재미없고 힘들기만 하면 금방 포기하게 마련이다
먼저 피트니스용 트램펠린을 이용하는 점핑하이를 주목해보자
어린 시절의 추억이 샘솟는 트램펄린 위에서 운동하면 같은 동작을 하더라도
바닥에서 진행하는 것보다 더 많은 근육을 사용하게 된다.
또한 관절에 무리가 가지 않아 남녀노소 누구나 안전하게 운동할 수 있으며
여럿이 모여 소리치며 뛰놀기 때문에 전혀 지루할 틈이 없다.

 

 

 

 

 

 

올해의 식단, 대시 다이어트

미국 시사지가 발표한 올해 최고의 다이어트 식단은 대시 다이어트다
미국 국립보건원이 고혈압 환자를 위해 만든 식사법으로 치료를 위한 식사 지침인 만큼
안정적이고 위험 요소가 적다.
평상시 채소, 과일, 유제품 등을 많이 먹은 대신 혈압, 혈관에 좋지 않은
나트륨, 즉 소금기가 있는 식품은 줄이는 것이 핵심

대시 다이어트 이것만 지키면 되요
1. 질환 치료가 아닌 체중 감량이 목포라면 총열량을 줄이고 금주와 운동을 병행할 것
2. 먹어야 할 음식으로는 통곡물, 통보리, 현미 등 '좋은' 탄수화물과 채소와 과일이 있다
마그네슘 함량이 많은 견과류나 오메가3 지방산이 풍부한 호두 등이 도움이 된다.
과일과 채소는 주 4~5일 먹되 갈아 마시기보다는 씹어서 섭취할 것
단, 지나치게 많이 먹으면 혈당이 높아지므로 블루베리 8~10개, 딸기 2개, 사과나 오렌지는
몇 조각 수준에서 멈춘다. 과일을 갈아 마실때는 가능한 채소를 더해 반컵 미만으로 마실 것
3. 저지방 또는 무지방 유제품을 챙겨 먹도록 하고 단백질은 닭, 생선, 달걀 등으로 보충한다.
혈관 질환을 유발하고 혈압을 증가시키는 붉은 육류와 고지방, 단당류, 설탕을 포함한
식품은 제한하고 모든 음식에 소금 사용을 줄인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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